본문 바로가기
연예인패션🧡

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96회 패션

by 으나V 2023. 10. 5.

안녕하세요! 으나에요 ㅎㅎ

이번엔 꼬꼬무 96회를 가지고 왔어요^^

바로 알려드릴께요!


1. 키 셔츠

프리터-The NEEDLE Shirt White_F232ST01를 착용하셨네요~

근데 품절이에요 ㅠ


2. 장도연 니트

어윗-RIBBONS SHORT-SLEEVED KNIT TOP-BLACK을 착용하셨어요~

근데 품절이네요..


3. 장성규 셔츠, 티셔츠

와릿이즌-엔젤 와펜 옥스포드 반팔 셔츠 라이트 블루를 착용하셨고 이것도 품절이네요..

와릿이즌-블루밍 슈무 아치로고 반팔 티셔츠 그린을 착용하셨어요 ㅎ

 

 

WHATITISNT 블루밍 슈무 아치로고 반팔 티셔츠 그린 : 롯데ON

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,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!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!

www.lotteon.com


4. 장현성 니트셔츠(가디건)

멜란지랩-STRIPED CROCHET KNIT BUTTON DOWN SHIRT (BLUE)을 착용하셨네요!

 

 

멜란지랩(MELANGELAB) STRIPED CROCHET KNIT BUTTON DOWN SHIRT (BLUE) - 사이즈 & 후기 | 무신사

제품분류 : 상의 > 니트/스웨터 브랜드 : 멜란지랩(MELANGELAB) 제품번호 : ML22-SW05BL 제품 : STRIPED CROCHET KNIT BUTTON DOWN SHIRT (BLUE) - 129,000 원산지 : MADE IN CHINA

www.musinsa.com

 

 

 

꼬꼬무 96회는 여기까지 찾아봤습니당 ㅎㅎ

다음에 또 만나요^^

이 포스팅은 애드릭스 수익이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